아속 변마

아속 변마
소프 방콕


아속 변마


안녕하세요.
한국인 여러분 오늘은 왜 이 소프랜드 시스템을 방콕에 오픈하게 되었는가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미투)MITU는 처음에는 비싼 가게가 아니였습니다.(이전 미투 운영)
처음의 1년 반 정도는 오히려 할인권을 주고 할인가로 손님을 획득하는 방식을 반복했습니다.
그때 매트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는 가게가 2,3점포 있었지만 곧 망하거나 업종을 변경했습니다.
나는 원래 풍속에서 매트를 좋아했기 때문에 손님도 기뻐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어 실제로 가 보니, 매트 서비스라고 이름만 있고 전혀 내가 알고 있는 소프랜드가 아니었다.
이래서야 유행할 리가 없지!
하지만 반대로 제대로 여자아이를 제대로 교육을 할 수 있다면 일본의 소프랜드와 같이 기뻐해 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교육을 함으로써 서비스의 질도 향상되고 가격도 그에 맞게 올려갔습니다.
반면, 가격이 오르는 것에 의해 올 수 없는 손님도 생기고, 이 근처에서 일본인 중심의 고객으로부터 돈이 여유 있는 외국인(주로 한국)의 고객을 위한 영업 스타일로 변경해 갔습니다.그 후, 중국 손님등도 증가하기 시작해 단번에 외국인 고객이 대다수를 차지하는 가게가 되어 갔습니다.

가게의 질을 높이기 위해 여러가지 시책을 시도했지만, 그 중 하나로 고객의 리뷰를 받는 일을 시작했습니다.
이것에 의해 고객의 체험의 공유나, 고객의 기분, 여자 아이의 서비스의 확인 등 유익한 효과를 많이 얻을 수 있었습니다.

어느날 서비스 시간이 남았는데도 중간에 전화를 받는 손님이 계셔서 이야기 내용을 들어보니까.
부인의 전화로 합류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원래 짧은 시간의 코스도 준비했던 적도 있었지만, MITU가 성장해 가는 과정에서 없어졌습니다.
코스 시간이 짧은 것을 선택하는 이유로서 금전적인 이유가 아닌 가족이나 친구와 여행을 와서 짬짬이 놀러 와 주는 고객에게 필요한 경우도 있는 것을 알았습니다.
다시 짧은 시간의 코스를 만드는 것은 방향성이 달랐고 그러면과 맘껏 이 7년간 쌓아 온 일의 집대성으로서 SOAP BANGKOK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집중과 선택에 의해 여분의 것을 깎아내고, 새롭게 디자인했습니다.
이번에는 50분 2900밧 설정이므로 지금까지 오지 않으시던 고객도 오시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덧붙여서 내가 가장 처음으로 다녔던 추억의 업소들은 같은 플레이 50분 타임의 소프 랜드였습니다.




시스템은 심플 합니다.
기본적을 50분 코스이며 여자1명 여자2명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추가 적인 선택은 등급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등급은 S.E.X!!! 세 등급으로 되어 있습니다.

S : free
E : 500B
X : 1,000B

3월 6일 그랜드 오픈 


SOAP BANGKOKLINE ID: soapbangkok


미투의 경우 BTS프롬퐁 역에서 걸어서9분
새로운 방콕소프는 MRT스쿰빗 역에서 걸어서7분으로
더욱 접근성이 좋아졌습니다.

5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